바이오이펙트 EGF

EGF – 피부의 지휘자

EGF는 표피 성장 인자(Epidermal Growth Factor)를 뜻합니다. 태어나서부터 성인이 될 때까지 인체는 세포와 통신을 주고받으며 회복, 활성 등의 메시지를 보내는 성장 인자라는 단백질을 방대하게 생산합니다. 즉 성장 인자는 다른 세포들에 연주를 지시하는 지휘자 같은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EGF는 피부에 가장 중요한 성장 인자로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을 촉진하여 건강하고 탄력있는 젊은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무심코 콕 찔러 보고 싶어지는 도톰하고 탱탱한 아기의 피부에는 EGF가 가득합니다. 그러나 우리 몸이 성숙기에 도달하면 성장 인자의 생산량이 감소합니다. 그 결과 세포의 교체와 회복이 더뎌져서 피부가 처지기 시작하고 잔주름을 비롯한 주름이 생기는 등 외모에 영향이 나타납니다. 실제로 20세 이후부터 피부 밀도는 매년 1%씩 감소합니다. 이때 EGF를 국소적으로 적용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바이오이펙트 EGF 제품은 인체 본연의 EGF 공급을 보충하고 피부 세포의 활기를 회복시켜 노화를 늦추는 데 도움을 줍니다.

순수하고 효과적인 식물 기반 EGF

바이오이펙트의 EGF는 무엇이 특별할까요? 바이오이펙트 EGF는 세계 최초의 식물 기반 EGF입니다. 기존의 EGF는 엔도톡신(균체 내 독소) 위험을 내포한 박테리아 배양법이나 윤리적·도덕적·법적 문제가 있는 인간 및 동물 세포 추출법으로 얻었습니다. 보리에서 EGF를 배양하는 방법은 더 안전하고, 더 순수하고, 더 안정적인 스킨케어를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