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이펙트 과학

자연의 과학

생명공학은 생물 시스템이나 살아있는 유기체를 활용해 제품을 개선하거나 만드는 과학 분야입니다. 바이오이펙트는 세 명의 아이슬란드 과학자가 10년이 넘는 연구 끝에 생명공학 기술을 이용해 보리에서 식물 기반의 인체 레플리카 EGF(표피 성장 인자) 배양 방법을 발견한 후 설립했습니다. 마침내 식물 기반 성장 인자를 적용한 최초이자 유일한 브랜드가 탄생한 것입니다.

친환경은 옳다

바이오이펙트는 우리의 생명공학 목적에 완벽하게 맞는 특성을 가진 식물이 보리라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바이오이펙트에서 사용하는 보리는 지열 에너지로 가동되는 비활성 화산 암석 온실에서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한 아이슬란드 청정수로 재배됩니다. 레이캬비크반도의 용암 평원에 자리 잡은 바이오이펙트의 생태공학 설계 온실에서는 한 번에 최대 130,000포기의 보리를 재배할 수 있습니다.

입증된 효과

바이오이펙트는 스킨케어 업계의 일반적인 관행인 자가평가 연구에만 의존하지 않는다는 것에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이오이펙트는 자가평가 대신 자체 과학 연구를 50여 차례 수행했는데, 대부분은 2개월 ~ 3년에 걸친 플라시보 효과 통제 이중맹검법에 의한 효능 연구입니다. 연구 결과는 성장 인자의 국소 적용이 피부의 젊음 재생 과정에 강력한 효과를 발휘한다는 사실을 분명히 보여주었습니다. 독립 임상 연구도 이러한 효능 연구 결과를 뒷받침합니다. 독립적인 이중맹검법으로 수행한 안면분할 연구에서는 바이오이펙트 EGF 세럼의 효과가 다음과 같이 입증되었습니다.
피부 밀도 30% 증가
피부 두께 60% 증가*
*독립적으로 수행한 이 과학적 안면분할 연구(Split-face study)에서는 29명의 여성이 2개월 동안 매일 두 차례 바이오이펙트 EGF 세럼을 사용했습니다. 이 결과는 2014년 모나코에서 열린 제12회 세계 안티에이징 학회에서 발표되었습니다.